|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스노하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에너지가 넘치시는 스노하라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2월은 회사도 옮기고 여러모로 정신이 없어서.. 예습,복습 충분히 못하고 들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3단계 올라오게 된거 같아요~
피곤한 상태에서 학원 가면 선생님의 에너지 덕분에 다시 활기차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이 많아서 좀 힘드셨을텐데 프리토킹때마다 최대한 그룹마다 돌아다니시면서 같이 대화 나눠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에 항상 담 수업때는 토크테마 열심히 준비해와야지.. 라는 맘을 가질 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단계 좀 어렵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