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스노하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에너지가 넘치시는 스노하라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2월은 회사도 옮기고 여러모로 정신이 없어서.. 예습,복습 충분히 못하고 들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3단계 올라오게 된거 같아요~

 

피곤한 상태에서 학원 가면 선생님의 에너지 덕분에 다시 활기차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이 많아서 좀 힘드셨을텐데 프리토킹때마다 최대한 그룹마다 돌아다니시면서

같이 대화 나눠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에 항상 담 수업때는 토크테마 열심히 준비해와야지..

라는 맘을 가질 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단계 좀 어렵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