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
|
|---|---|---|
|
점점 재미있어지는 일본어
|
||
|
1단계에서 뵈었던 이정민선생님을 3단계에서 다시뵙게 되어 반가웠고 더더욱 열심히 하고자 했고 덕분에 무사히 3단계 잘마쳤습니다. 점점 늘어가는 일본어 (제 생각이지만...) 에 재미와 흥미가 더해졌고 이 모든게 이정민 선생님 덕분이라는 거.... 외워야 할것도 많아지고 조금씩 어려워지는 일본어이지만 4단계까지 무사히 잘마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 자신을 상상해보며 오늘도 단어 하나 문법 한번 더 보고 수업에 참석 해야겠네요.... 거듭 이정민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