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점점 재미있어지는 일본어

1단계에서 뵈었던 이정민선생님을 3단계에서 다시뵙게 되어 반가웠고 더더욱 열심히 하고자 했고


덕분에 무사히 3단계 잘마쳤습니다.  점점 늘어가는 일본어 (제 생각이지만...) 에 재미와 흥미가 더해졌고 이 모든게 이정민 선생님 덕분이라는 거....


외워야 할것도 많아지고 조금씩 어려워지는 일본어이지만 4단계까지 무사히 잘마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 자신을 상상해보며 오늘도 단어 하나 문법 한번 더 보고 수업에


참석 해야겠네요.... 거듭 이정민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