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미카미 센세~

미카미 선생님 수업 정말 좋았고 감사합니다.


 


군군 2단계 마치고 페라페라 1단계 올라가기 전에 많이 긴장하고 부담스러웠는데


 


미카미센세가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하여 주셔서 전혀 긴장하지 않고 즐겁게 수업받았습니다.


 


수업 준비 항상 열심히 하시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신것 같아요.


 


질문 할 때 잘 설명해주시고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 수업 꼭 다시 한번 듣고 싶고 네이티브 단계 미카미 선생님 수업 강추예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