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
|
|---|---|---|
|
제갈문선 선생님
|
||
|
어쩌다 보니 강남, 신촌, 종로 캠퍼스에서 다 공부하게 됐는데요. 지난달까지 신촌에서 제갈문선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업의 깊이가 있고 학생들의 마음을 잘 파악하시는 능력도 뛰어나고.. 제가 캠퍼스를 종로로 옮기는 바람에 계속 수업을 못들어 많이 아쉽게 생각합니다. 일본어를 네이티브처럼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할께요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