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제갈문선 선생님

어쩌다 보니 강남, 신촌, 종로 캠퍼스에서 다 공부하게 됐는데요.


지난달까지 신촌에서 제갈문선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업의 깊이가 있고 학생들의 마음을 잘 파악하시는 능력도 뛰어나고..


제가 캠퍼스를 종로로 옮기는 바람에 계속 수업을 못들어 많이 아쉽게 생각합니다.


일본어를 네이티브처럼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할께요 .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