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초보라면 박나리 선생님의 기초 3,4단계를 들어라 형,오빠말들어
|
||
|
우선, 이글을 읽게되는 여러분이 혹시 일본어를 배우려고 이학원 저학원
조사중이라면, 지금부터 짧고 굵게 적을테니, 진지한 마음으로 읽어보기를 바래.훗날 일본어 겁나잘하게되면 내게 감사하게 될거다. 내가 기초3,4단계를 처음들을땐, 박나리선생님은 그냥 무서운 포스가 느껴지는 선생님에 불과했다. 게다가 들여다보기도 귀찮은 인터넷강의에 등장하시는것정도? 하지만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수업 한마디한마디가 귀에 쏙쏙 들어오고 학생하나하나 못따라오는 애 있을까봐 신경써주시고 그자리에서 될때까지 잡아주시는 카리스마. 도망칠수없다. 틀린거 해낼때까지...이해할때까지... 사람은 위기에서 잠재력을 발휘하듯...결국해내게되더라. 나 머리도 안좋고,일본이란 나라에 관심조차 없어 다른학생들보다 불리했었지만, 나 오늘최종평가에서 99점받음...쩔지? 말이 필요없다. 우선들어봐 그리고 아니면 나한테 문자로 욕해도돼. 010-2218-3008(남자사절) 2번째감동은 인터넷강의였어...복습하기 귀찮지? 나도그래...난직장인이라 더더욱그래... 그러니 인터넷강의 들어봐...학원안나가도 될정도로 완벽하니까...물론 난 인터넷강의 3번밖에 안들었어. 3번빠졌거든 아무튼 꼭 들어봐. 듣고 형,오빠말이 맞았다면 고마울거야... 그때 저번호로 카톡저장해서 커피 기프티콘 하나 보내주렴. 날 믿고 꼭 들어보렴... PS. 파고다가지마...영혼없는 수업이다. 난 알바도 아니고, 누군가에 이를 강요받은것도 아니다.날믿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