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2단계
남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오전 두 번째 수업이라서 항상 쉬지도 못하고 바로 수업을 시작하셔서 많이 힘드셨을 듯 합니다.


다른 수강생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저도 개인적인 업무들로 인해 바쁜 한 달 이었습니다. 때문에 복습이나 숙제를 충실히 수행하지 못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러나 수업시간에는 선생님이 계셨기 때문에 수업에 집중하기가 수월하였습니다. 그건 아마도 남은정 선생님의 능력이겠죠 ^^


 


저의 일본어 베이직 공부는 남은정 선생님의 베이직 1단계 부터 시작하여 남은정 선생님의 베이직 4단계로 마무리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베이직을 넘어 일본어를 페라페라 할 수 있는 그날까지 계속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