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나리쌤께 일본어 배워서 행복합니다.
|
||
|
히라가나도 모르는 상태로 강남 시사에서 공부 시작했습니다. 수업은 3개월 들었고 그 중 2개월동안 박나리 선생님의 3, 4단계 집중반 수업을 들었습니다. 일본어를 처음 공부하는 사람으로서 3, 4 문법과 동사활용 정말 어려웠습니다. 첫 수강 때는 엄청 많이 헤매서 선생님을 답답하게 해드렸죠. 못 따라가니 수업에 나가는 것이 부담스러워질 법도 한데 선생님 수업은 늘 즐겁고 기다려졌어요. 어쩌다 결석하는 날은 수업을 듣지 못한 게 몹시 속상할 정도로... 일 때문에 중간에 2달 쉬고 4월에 재수강 했는데.. 쉬는 동안 나리쌤 수업이 무척이나 그리웠고, 그래서 시간을 쪼개서 재수강을 감행했습니다. 그리고 재수강 역시 배우는 즐거움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재수강하면서 제가 정말 놀란 것은 2달 동안 복습은 단 1초도 못 했음에도 수업 시간 중 선생님께 질문 받으면 머리로 생각하기 전에 입에서 저절로 문법에 맞는 표현이 나오더라는 거죠. 그 때 나리쌤께서 정말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가르쳐주시는 걸 실감했습니다. 선생님의 훌륭한 교수법 아래 기초를 익힌 덕분에 쉬는 동안 따로 공부를 하지 않아도 제 뇌가 스스로 배운 내용을 차곡차곡 정리해 놓았던 것이죠. 히라가나도 모르던 제가 수업 3달 만에 일본어로 말도 하고, 일본드라마 속 대화도 꽤 많이 알아듣는 것이 정말 놀랍고 뿌듯합니다. 두 달 동안 나리쌤께 일본어 배워서 행복했습니다. 일본어 기초를 강남 시사에서 닦은 건 정말 행운인 거 같고요.. 앞으로도 성실하게 공부해서 브릿지, 네이티브 수업까지 쭉쭉 올라가겠습니다! 박나리 선생님 고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