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페라페라 1단계 마쳤네요. ^^

지난해 9월부터 즐겁게 시사 강남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수업을 듣는거라 걱정이 참 많이 됐었는데요...

기초부터 시작해서 브릿지 회화... 그야말로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이신 일본어의 드림팀 박정희 선생님, 엄진희 선생님, 박나리 선생님, 홍주연 선생님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일본인 선생님이신 타키다 선생님께 네이티브 수업을 한달 들었는데요~

헐~ 학생은 저 혼자뿐! 이건 행운일수도 있다는 느낌도 들었지만 겁이 덜컥~

수업전체 진행이 액티브하게 쉴새없이 일본어로만 되다보니 선생님과의 1:1 대화에 집중하게 되고, 특히 예습은 무슨수를 써서라도 하고 간 덕분인지 수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받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말씀도 잘하시고 성격도 좋으신 타키다 선생님 덕분에 네이티브 1단계에서 아주 즐겁게 수업을 들었구요, 무리없이 수업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동사변형이나 말하는 스킬자체가 서툴다보니 선생님께서 참 죄송했네요. ^^


2단계도 선생님과 같이 하게 되었는데요 5월 2단계 수업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