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한걸음부터 천천히 나아가서 실력이 처음보다 나은 것 같이 느껴져요

입뽀입뽀2단계


 


페라페라1단계 좌절하고 다시 상담 끝에 2단계로 내려와서 조금은 자존심도 상하고 다른 곳으로도 옮길까 생각을 하다가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처음부터 차근차근 올라갔어요


 


그래도 동사에 대해 문형 변형에 대해 완벽히 알고,조사도 조금은 부족한 것 같으나 예전보다는 페라페라에 가서 말할 정도는 된 것 같습니다.


 


진민쌤과 학생들과 같이 친해질 기회가 없어 조금은 아쉽지만 다음에 또 볼 날을 기약하며


 


한달동안 수고하셨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