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유미경 센세 n3 강추~!

일어 공부는 작년에 시작했지만 의욕도 없이 하는둥 마는둥 흐지부지 하다가


올해 들어서 자격증 목표를 걸고 제대로 한번 열심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유미경 선생님의


n3 강의를 3월부터 듣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수업에 빠지는 날도 꽤 있었고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숙제도 못해갈때도


많았지만 그래도 최대한 수업에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수업시간 도중만이라도 집중해서


열심히 따라가려고 노력했고 선생님께서도 일본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갖고 강의하시는것


같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덕분에 지난주 치러진 n3 시험도 무사히 잘 치를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