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6월 기초1개월완성 월수금 이유진선생님수업:)


중학교때 제2외국어로 잠깐하고 히라가나랑 카타카나정도만 남아있었는데

새롭게 학원다니면서 배울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이유진선생님께서 유쾌한 성격으로 재밌는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더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지금도 듣고 있는 이유진선생님 군군!! :)

학생이 스스로 문장을 완성할수 있도록 기다려주시고 도와주시는 모습 !:)

좋아요!! :) 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