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정혜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뽀이뽀 2단계)

정혜진선생님!!!!!!! 혼또니 아리가토고자이마스.

1달동안 생생한 일본어수업 감사합니다. 가끔, 일본에서 수업받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네이티브 미카미선생님까지 수업시작전에 깜짝 이벤트로 들어오셔서 더 생생했습니다.

미카미 선생님께 질문을 받다니 영광입니다.   3단계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