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페라페라 수업 정말 좋아요!

신촌캠퍼스에서 페라페라 수업을 3달째 듣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스노하라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는데요,

매시간마다 넘치는 에너지로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스노하라 선생님께서는 매시간마다 단어를 외워올 수 있게 체크해주세요.

하루에 10개씩 외우는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수업이 종강할 때 쯤이면 확실하게 매시간마다 단어를 외우니깐, 머릿속에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처음에 페라페라 수업을 들을 때는 가타카나를 하나도 몰랐었는데,

이제는 가타카나도 쉽게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본어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직도 서툴고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늘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