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김교희 선생님의 입뽀입뽀1단계를 듣고서..
 저는 업무적으로 일본어를 필히 배워야 하는 입장이어서
 공부에 대한 부담감이 많이 켰습니다.
 개인적인 관심에 의해 3년전쯤 독학하다가 포기해서
 이번에도 마찬가지 아닐까 내심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생각은 기우로 끝났습니다.
 생각보다 자세히 알려주시고 긴장을 풀수 없게 자꾸 말시켜주시니
 알게 모르게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또한 공부와 관계없는 것을 많이 물어도 귀찮아 하지 않고
 성의껏대답해 주시는 모습이 참 감사합니다.
 3단계에서 또 만난다고 하니 참 기대됩니다.
 그때 또 만나면 잘부탁드립니다.
 요로시구 오네가이시마스.
전체 댓글 (1)
이철영さん이 너무 잘해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했죵.. 3단계에서 만난다니 너무 기대되요..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이~~~~~ㅋㅋㅋㅋㅋ 3단계에서 재미나게 수업을 해보아요.. 기다리고 있을께용,,^*^
김교희 2013.02.2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