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 BASIC 입뽀입뽀 2단계-화목금
|
|
|---|---|---|
|
2단계 수강후기!
|
||
|
2단계 화목금 오전 수강한 학생입니다.
선생님의 빠르고 꼼꼼히 찝어주시는 수업 만족스럽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이 마구마구 전달되는 수업인만큼 학생들도 따라서 열심히 한다면 분명 많이 얻는 수업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선생님, 잘 배우고 다음 단계 갑니다. 감사합니다~ |
||
|
누구보다 꼼꼼히 복습하시고 열심히 회화 참여하셨던 성혁상~3,4단계 집중반 수업도 너무너무 잘 하고 계신다고 이미 소문이 자자하답니다~ㅋㅋ 한달간 수고 많으셨구요~ 또 학원에서 봐요^^///
|
제갈문선 | 2013.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