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2단계-화목금
2단계 수강후기!
2단계 화목금 오전 수강한 학생입니다.
선생님의 빠르고 꼼꼼히 찝어주시는 수업 만족스럽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이 마구마구 전달되는 수업인만큼 학생들도 따라서 열심히 한다면
분명 많이 얻는 수업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선생님, 잘 배우고 다음 단계 갑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누구보다 꼼꼼히 복습하시고 열심히 회화 참여하셨던 성혁상~3,4단계 집중반 수업도 너무너무 잘 하고 계신다고 이미 소문이 자자하답니다~ㅋㅋ 한달간 수고 많으셨구요~ 또 학원에서 봐요^^///
제갈문선 2013.01.3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