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2단계-월수금
2단계 수강 후기입니다^^*
2단계를 배우면서, 확실히 극초반인 1단계보다는 내용도 많고, 다양하고,
그만큼 숙지해야할 것들도 점점 늘어나서, 복습을 하지 않으면 오만가지
새로운 내용들이 다 뒤섞여서 엉망이 되겠구나, 했어요^^;
제일 걱정했던 점도 기억이 섞어서 이상한 문법을 구사하고 있지는 않을까
하는 점이었구요. 그래도 아직은 간당간당 기억이 제대로 남아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까먹기 전에 얼른 훑어봐야겠어요ㅠㅠ
다른나라 언어를 제대로 배워보는건 처음이라서, 이정도라면 괜찮은데- 싶다가도
머릿속이 뒤죽박죽 정신통일은 저 먼곳으로 보내버릴때도 있고 그러네요;
제발 끝까지 머리가 깨어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ㅠ 더위도 가셨는데
점점 정신이 혼미해지는 것 같아 걱정이에요...
앞으로 3단계에서는 수업시간에 더 집중하고, 한번에 이해하고 숙지할 수 있게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한달동안 가르침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한달, 또 잘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재현상 한달동안 수고 하셨어요. 너무 잘 하고 계시니까 걱정하시지 마시구요.^^ 3단계도 화이팅 입니다!!
김민진 2012.09.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