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한달 동안의 감사한 마음^^
안녕하세요^^

일어를 시작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두달이 끝났습니다.
사실 히라가나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흥미 잃고 포기 할까 두렵기도 했는데
지난 한 달간 너무도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되려 일본어에 흥미 유발 시켜 주심에 너무 감사 드립니다.
항상 밝은 모습에
새벽에 공부하는데 큰 힘이 된 듯 합니다.
3단계에서도 만나고 싶었지만 아쉽게다 9월은 강남에서 수업을 하신다고요..ㅠㅠ
다음에 만났을땐 일취월장한 모습으로 홍센세와 일본어로 프리토킹을...ㅋㅋ
다음에 종로 오시면 무료 쿠폰으로 식사라도...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현숙상~~~ㅠㅠ 처음으로 써주신 수강후기에 답변이 이렇게 늦어버려서 죄송해요. 답변을 달아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다가 깜박증세가 나타나는 바람에...ㅠㅠ 현숙상은 언제나 그 포스가~~~!! 왕언니 같아서, 처음에는 조금 위축이 되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정말 정말 좋았답니다. ^^ 수업 중간중간 날리는 현숙상 만의 개그에 확 빠져들었었죠~~^^. 지금도 생각하면 헛웃음이...ㅎㅎㅎㅎㅎ 앞으로 만나기는 힘들겠지만, 좋은 추억으로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모두에게 안부 전해주시구, 무료 쿠폰 생기시면 주저마시고,제 전화로 전화주세요...ㅋㅋㅋㅋ 암튼 다음에 만나게 되면, 일본어로 프리토킹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용~~ 화이팅~~^^
홍주연 2012.09.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