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
|
|---|---|---|
|
한달 동안의 감사한 마음^^
|
||
|
안녕하세요^^
일어를 시작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두달이 끝났습니다. 사실 히라가나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흥미 잃고 포기 할까 두렵기도 했는데 지난 한 달간 너무도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되려 일본어에 흥미 유발 시켜 주심에 너무 감사 드립니다. 항상 밝은 모습에 새벽에 공부하는데 큰 힘이 된 듯 합니다. 3단계에서도 만나고 싶었지만 아쉽게다 9월은 강남에서 수업을 하신다고요..ㅠㅠ 다음에 만났을땐 일취월장한 모습으로 홍센세와 일본어로 프리토킹을...ㅋㅋ 다음에 종로 오시면 무료 쿠폰으로 식사라도...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
|
현숙상~~~ㅠㅠ
처음으로 써주신 수강후기에 답변이 이렇게 늦어버려서 죄송해요.
답변을 달아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다가 깜박증세가 나타나는 바람에...ㅠㅠ
현숙상은 언제나 그 포스가~~~!! 왕언니 같아서, 처음에는 조금 위축이 되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정말 정말 좋았답니다. ^^ 수업 중간중간 날리는 현숙상 만의 개그에 확 빠져들었었죠~~^^. 지금도 생각하면 헛웃음이...ㅎㅎㅎㅎㅎ
앞으로 만나기는 힘들겠지만, 좋은 추억으로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모두에게 안부 전해주시구, 무료 쿠폰 생기시면 주저마시고,제 전화로 전화주세요...ㅋㅋㅋㅋ
암튼 다음에 만나게 되면, 일본어로 프리토킹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용~~ 화이팅~~^^
|
홍주연 | 2012.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