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일요반 - BASIC 입뽀입뽀 3단계 일요반
|
|
|---|---|---|
|
잘 들었습니다~
|
||
|
수업 잘 들었습니다.
3단계가 좀 어렵다 싶었는데 수업중간중간에 정리도 잘 해주시고... 그럼 수고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