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일요반 - BASIC 입뽀입뽀 3단계 일요반
잘 들었습니다~
수업 잘 들었습니다.

3단계가 좀 어렵다 싶었는데 수업중간중간에 정리도 잘 해주시고...
그럼 수고하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