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브릿지 - BRIDGE 군군 ⑥단계(월수금)
수강후기입니다.

 선생님의 애제자 하승환입니다.
그러고 보니 5개월의 일본어 공부기간동안 가장 오래 절 가르쳐주신 선생님이 은진선생님이시네요 ㅋㅋㅋ
무려 2개월이라는 기간동안 배웠으니까요
이제껏 4분의 선생님께 배웠습니다만 하루 결석하면 바로 전화와 문자를 해준 선생님은 은진선생님뿐이었답니다. 그정도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지요
안타깝게도 전 열정적으로 놀았지만요 ^^;;

 가끔 수업시간 혹은 숙제로 정신을 후지산으로 날려버린듯한 발표를 했지만서도 즐겁게 리액션을 해주셔서 감사했고 수업시간이 더 기다려 졌답니다.
이제 개인사정으로 1달만 더 듣고 학원을 못다니게 되겠지만 3군데의 학원 4분의 선생님들의 수업중 가장 즐거웠던 2달이었어요

항상 많이 신경써주시고 많은 가르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사.....랑하진 않지만 감사합니다.ㅋ
전체 댓글 (1)
승환상! 2개월동안 정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잘 해줘서 고마워요. 열정적으로 열심히 해준거 같은데 승환상. ㅋ 근데 더 열심히 할 수 있다는걸 어필하는건가요! 취업 너무너무 축하해요. ㅠ_ㅠ 이제 네이티브 수업 못듣는건 매우매우 안타깝지만. 나도 사..사...사랑하진 않지만 고마웠어요. ㅎㅎㅎㅎㅎ
권은진 2012.08.0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