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
|
|
|---|---|---|
|
수강후기입니다!!
|
||
|
안녕하세요!!ㅋㅋ
제가 수줍음이 좀 많아서 말하기 이런걸 잘 못했는데요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그나마 자신감있게 말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레벨 테스트를 잘 보고 싶어 그 전날 전 밤을 샜답니다...ㅋㅋㅋ 절대 선생님이 무서워서가 아니에요!! 아무튼 처음배우는 일본어였는데 완전 재미있었습니다! 다른나라 언어를 배우는건 무척 힘든 일인데 선생님 덕분에 정말 즐겁게 재미있게 했었던거 같아요~~ 얼른 4단계에서 뵙고싶네요~!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