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
수강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ㅋㅋ

제가 수줍음이 좀 많아서 말하기 이런걸 잘 못했는데요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그나마 자신감있게 말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레벨 테스트를 잘 보고 싶어 그 전날 전 밤을 샜답니다...ㅋㅋㅋ

절대 선생님이 무서워서가 아니에요!!

아무튼 처음배우는 일본어였는데 완전 재미있었습니다! 

다른나라 언어를 배우는건 무척 힘든 일인데 선생님 덕분에 정말 즐겁게 재미있게 했었던거 같아요~~

얼른 4단계에서 뵙고싶네요~!ㅋㅋ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