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브릿지 - BRIDGE 군군 ①②단계
우와 홍센세~~~~

후기 못쓰는 알고 약간 좌절했는데 가입이 되었네요.


동안 진짜 감사했습니다. ^^


처음에 교실 들어갔을 일본어로 말씀하고 계셔서 잘못 왔나 싶었던 얼마 전인 같은데 제가 벌서 네이티브 와있습니다. ^^


샘께서 너무 재미있고 편하게 해주셔서 거의 빠지고 다닌 같습니다. 수업 들으면서 어떻게 학생이 랜덤으로 하는 질문에 대답하시는지 정말 신기했습니다. 정말 외모도 실력도 최고신 같아요^^ 이상한 질문도 잘하고 말이 되는 소리도 많이 했지만 이해해주시고 웃어주시고 참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이직부터 네이티브까지 오면서 시사 일본어가 최고인지 알겠습니다. 샘들 모두 정성 들여 가르쳐 주시고 친절하시고 체계가 있어서 1등인 같습니다. 종로에 가셨다면서요?? TT 아쉽습니다. 중국 공부하러 가는 것을 고려할 만큼 일본어가 좋아진 정말 덕분입니다.

전체 댓글 (1)
ㅋㅋㅋ 주희상~~~!! 하마터면 이글 못읽고 넘어갈뻔 했어요~~^^(휴~~다행^^) 다음달에 중국에 가죠?? 주희상은 언어에 소질이 있나봐요.~ 중국어도 일본어도 너무너무 잘합니다. 중국에도 장학생으로 가신다는 말을 듣고, 와~~~~!!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잠시 일본어와는 안녕이지만, 꼭 다시 돌아오실 것으로 믿어요~~^^ 그리고 다시 같이 시사에서 일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화이팅~~^^
홍주연 2012.08.0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