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브릿지 - BRIDGE 군군 ①②단계
|
|
|---|---|---|
|
우와 홍센세~~~~
|
||
|
후기 못쓰는 줄 알고 약간 좌절했는데 가입이 딱 되었네요. 샘 한 달 동안 진짜 감사했습니다. ^^ 처음에 교실 들어갔을 때 일본어로 말씀하고 계셔서 잘못 왔나 싶었던 게 얼마 전인 거 같은데 제가 벌서 네이티브 와있습니다. ^^ 샘께서 너무 재미있고 편하게 잘 해주셔서 거의 안 빠지고 잘 다닌 것 같습니다. 늘 수업 들으면서 어떻게 학생이 랜덤으로 하는 질문에 다 대답하시는지 정말 신기했습니다. 정말 외모도 실력도 최고신 것 같아요^^ 좀 이상한 질문도 잘하고 말이 안 되는 소리도 많이 했지만 이해해주시고 웃어주시고 참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이직부터 네이티브까지 오면서 왜 시사 일본어가 최고인지 알겠습니다. 샘들 모두 다 정성 들여 가르쳐 주시고 친절하시고 또 체계가 있어서 1등인 것 같습니다. 샘 종로에 가셨다면서요?? TT 아쉽습니다. 중국 공부하러 가는 것을 고려할 만큼 일본어가 좋아진 건 정말 샘 덕분입니다. |
||
|
ㅋㅋㅋ 주희상~~~!!
하마터면 이글 못읽고 넘어갈뻔 했어요~~^^(휴~~다행^^)
다음달에 중국에 가죠??
주희상은 언어에 소질이 있나봐요.~ 중국어도 일본어도 너무너무 잘합니다.
중국에도 장학생으로 가신다는 말을 듣고, 와~~~~!!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잠시 일본어와는 안녕이지만, 꼭 다시 돌아오실 것으로 믿어요~~^^
그리고 다시 같이 시사에서 일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화이팅~~^^
|
홍주연 | 2012.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