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페라페라 단계별 - 페라페라 9.10단계
|
|
|---|---|---|
|
시케타 선생님과 프리토킹도 하고 싶어요!!
|
||
|
두달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과 회화하면서 너무 많은걸 배워갑니다 5월에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괴 또 회화수업 하고 싶어요^^ 시게타 선생님 감사합니다 꼭 다시 만나뵙고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