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1단계(토요반/패키지)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너무 잘가르쳐주셔서 수업을 따라하는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대화를 다하겟끔 수업시간에 참여를 유도해주는점 매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밌게 배웠어요. 항상 열심히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