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1단계(화목금/패키지)
일본어 기초 탄탄히 잘 배웠습니다!

기초단계를 배우는 학생 입장에서 놓치기 쉬운 부분이나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들을 

꼼꼼하게 잘 배운 것 같습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디테일 한 부분들도 알아갈 수 있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업방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운 수업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