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3,4단계(매일반/패키지)
유익했습니다.
한달만에 3,4단계를 등록하고 시작하면서도 너무 급한가? 싶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그런 걱정 깨버릴 수 있었습니다.
또 3,4단계 수업은 군군으로 올라가기 위한 단계라 어휘량을 많이 늘려주셔서 유익했습니다.
문제를 풀 땐 더 어울리는 표현으로 고쳐주시고 일본어회화연습을 많이 시켜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