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1,2단계(매일반/패키지)
이주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일본어를 처음 배우는 학생인대도 부담감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항상 화목한 수업 분위기를 조성해주시고, 강의 또한 잘 설명해주셔서 열심히 잘 수강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