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 *입뽀입뽀 3.4단계(매일반/패키지)
|
|
|---|---|---|
|
정우교 선생님 강추합니다!
|
||
|
지난시간 복습도 꼼꼼히 시켜주시고 수업 중간중간 일본 생활 관련 재밌는 말씀도 해주시고, 무엇보다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주시는 명강의 감사드립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시려는 다른분들께도 추천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