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입뽀입뽀 패키지 - *입뽀입뽀 1-4단계(1개월 완성반/오후반)
한달동안 너무 즐겁게 공부했습니다
수강후기 업로드 이미지
선생님과 같이 공부하면서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접 입으로 말하는 연습을 많이 해볼 수 있었던 것과 과제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일본어로 써내려갈 수 있었던 것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도 항상 재밌게 수업진행 해주셔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박희진 선생님 한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