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군군 단계별 - ·군군 6단계(화목금)
주희쌤 감사합니다~

수강한지는 좀 지났는데 늦게라도 후기를 올리고 싶어서 올립니다.

단기과정에서 배운 문법을 전체적으로 정리 하면서 회화도 함께 시작해서 처음엔 부담도 있지만,

선생님이 시키신대로 따라하다보면 수업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 줄 모르게 즐겁게 참여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말하기라고 해서 부담스럽다고 생각이 들지 않게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셔서 기초도 다지면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던 한달 이었습니다.

주희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