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 ·입뽀입뽀 3단계(화목금/패키지)
|
|
|---|---|---|
|
수강 후기
|
||
|
3단계때는 조금 어려워진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유세미 선생님 수업 스타일이 저와 정말 잘 맞고 매 수업마다 복습을 하고 새 진도를 나가서 잊어버리지 않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독해나 회화를 할 때 살짝 버벅거리거나 멈칫하면 바로 캐치하고 도와주시거나 개개인의 레벨에 따라 난이도를 조절하면서 발표를 시켜주시는 것 같아서 세심하다고 생각했던 수업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