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입뽀입뽀 패키지 -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패키지)
수강 후기
이주미 선생님과 1단계를 시작했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히 잘 알려주십니다!
회화도 많이 해주시고, 참여형 수업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수업하는 동안 정말 재밌었어요! 2단계에서는 못 뵙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앞으로 일본어 공부를 열심히 잘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