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2단계(화목금/패키지)
멋진 선생님과 강의입니다.
늘 유쾌한 분위기에서 유익한 강의를 해주십니다. 언어뿐만 아니라 일본 문화, 관련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족한 실력에도 응원해주셔서 자신감 얻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