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 ·입뽀입뽀 2단계(화목금/패키지)
|
|
|---|---|---|
|
멋진 선생님과 강의입니다.
|
||
|
늘 유쾌한 분위기에서 유익한 강의를 해주십니다. 언어뿐만 아니라 일본 문화, 관련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족한 실력에도 응원해주셔서 자신감 얻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