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2단계(화목금/단과)
입뽀입뽀 2단계 후기 남깁니다!
2단계 수업 너무 재밌었습니다! 마 수업마다 판서를 너무 깔끔하게 잘 작성해주셔서 더 잘 배웠습니다. 꼼꼼하게 문법, 단어 잘 체크해주시고 저번시간 내용은 항상 복습도 철철히 해주셔서 전체적인 내용을 이해하는 흐름을 잘 잡아갈 수 있었습니다! 너무 재밌는 수업이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