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JIP (일본어기초) - *입뽀입뽀 4단계(일요반)
선생님 덕분에 4단계를 잘 배웠습니다~!

강의를 충실히 해주시고 중요한 내용은 칠판에 가지런히 정리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게 해주셨습니다. 

중간 중간 지루하지 않게 일본 생활이나 문화에 대한 얘기도 많이 해 주시고....

 

선생님 덕분에 어려운 4 단계를 잘 마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