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입뽀입뽀 패키지 - *입뽀입뽀 3단계(월수금/패키지)
|
|
|---|---|---|
|
한달이 너무 빨리 지나갔습니다. ^^
|
||
|
PPT를 통해서 복습에 이은 복습..ㅎㅎ 열성적인 선생님 덕분에 3단계 무사히(?) 마쳤습니다. 한달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