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네이티브 - *페라페라 9단계(월수금/패키지)
|
|
|---|---|---|
|
시게타 선생님 수업은 언제나 최고
|
||
|
월수금 낮이라 최소인원임에도 재밌게 잘 진행되었고 무엇보다 말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았어서 좋았어요! 선생님의 설명은 말로 할 필요도 없을 만큼 좋았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서 페라페라 또 수강하고 싶어요…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