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JIP (일본어기초) - *입뽀입뽀 4단계(일요반)
정우교 선생님!
5월달 입뽀입뽀 4단계 주말반을 듣게 된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3단계를 평일반으로 했던 터라
4번의 수업으로 4단계를 잘 끝마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정우교 선생님 수업을 들은 덕에 잘 끝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