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 ·입뽀입뽀 3단계(토요반/패키지)
|
|
|---|---|---|
|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
||
|
4시간이 넘는 수업임에도 지치지 않고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에 잘 들어오는 수업이었습니다☺️ 숙제도 틀린 부분을 설명을 상세히 써주셔서 복습할 때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또 듣고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