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 ·입뽀입뽀 2단계(월수금/패키지)
|
|
|---|---|---|
|
수강후기
|
||
|
기본에 충실하게 수업을 진행하시면서 내용 복습을 위해서 이전시간에 했던 내용을 복습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이외에도 수업 진행중 모르는 것을 부담없이 질문할 수 있는 분위기나 한글로 써져있는 문장을 일본어로 바꿔서 말하게 하는 것이 일본어 회화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의 성장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