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
|
|---|---|---|
|
선생님이 어려운 4단계 넘어갈수 있게
|
||
|
4단계는 제일 어려웠습니다. 변화도 많아 자주 횟갈립니다. 그래서 매시간 계속하여 반복적으로 지난 과를 복습하여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본어의 양태, 전문, 수동 등 우리나라말과는 다른 여러개념을 잘 알려주셔서 시사일본어학원에 등록을 참 잘하였다는 생각을 합니다.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