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1단계(화목금/단과)
첫 스타트를 즐겁게 시작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히라가나는 스시밖에 모르는 상태로 일본어를 처음 시작했는데 

 

단어 시험과 과제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고 

 

무엇보다 수업 시간에 개인별 반복해서 대화했던 부분이 처음 배우는 일본어에서 

 

참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