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3단계(화목금/패키지)
즐겁게 공부했던 1달, 감사합니다
이번달은 업무도 굉장히 많고, 야근도 많아서 중요한 시점에 많이 결석을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잘 알려두시고, 그 내용을 토대로 열심히 학습한 결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배운 내용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셔서 일본어를 차근차근 열심히 하면 언젠가는 잘 할 수 있을거란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