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 ·입뽀입뽀 2단계(월수금/패키지)
|
|
|---|---|---|
|
우교센세 아리가또고자이마시타~
|
||
|
샘 저 일본어 잘 못하는데 항상 칭찬해주고 화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듬더듬 말 해보는것 같네요ㅋㅋ 건강이 안좋아져서 한달 쉬고 다음단계 수강하긴 하지만 그때 다시 뵐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