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 ·입뽀입뽀 2단계(월수금/패키지)
우교센세 아리가또고자이마시타~

샘 저 일본어 잘 못하는데 항상 칭찬해주고 화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듬더듬 말 해보는것 같네요ㅋㅋ

건강이 안좋아져서 한달 쉬고 다음단계 수강하긴 하지만 그때 다시 뵐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