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JIP (일본어기초) - *입뽀입뽀 1단계(일요반/단과)
|
|
|---|---|---|
|
질의 응답식 수업으로 귀에 쏙쏙
|
||
일요일반으로 수강했는데 질의 응답식 수업으로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아직은 말하기가 잘안되서 슬프지만 들리는 건 잘들리니 수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다만 주말반은 하루에 배우는게 많아 복습하는게 쉽지 않으니 가능하면 평일반을 추천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