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 *입뽀입뽀 3.4단계(매일반/패키지)
|
|
|---|---|---|
|
일본어 기초는 이정민 선생님!
|
||
|
대학교에서 3년동안 일본어를 수강했었으나 기초가 잡혀 있지 않은 상태였어서 입뽀입뽀를 듣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따라가기 어려웠는데 선생님께서 일상에서 쓰이는 상황들과 문법을 연관 지으면서 재미있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실력도 월등히 향상한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단어테스트와 매일 한장의 숙제들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복습할 때 많이 도움되었던 것 같아요 또 수업 시간 마다 입밖으로 소리를 내뱉음으로써 자신감도 생기고 더 일본어에 익숙해 질 수 있었어요!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을 수강했지만 정말 학교에서 3년 동안 배운 것 보다 더 알찼어요 ㅎㅎ 선생님한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더 열심히 해서 jlpt까지 꼭 취득하고 싶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