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
|
|---|---|---|
|
유세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4단계에서 약간 기초가 흔들리는것 같았는데 그때 정리를 시켜주시고 연습을 많이 시켜서 이단계에서 일본어가 많이 성장한것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군대에 가도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