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1단계 (화목금)단과
정말 잘 가르치십니다!

처음에는 걱정도 많이 하면서 수업에 들어갔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믿고 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 기초에 대해서 정말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추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