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1단계 (화목금)단과
|
|
|---|---|---|
|
정말 잘 가르치십니다!
|
||
|
처음에는 걱정도 많이 하면서 수업에 들어갔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믿고 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 기초에 대해서 정말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추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