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입뽀입뽀 패키지 - * 입뽀입뽀 3단계(월수금/패키지)
강추!!
시사에 다닌 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만나본 쌤들 중에서 가장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좀 더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틀리면 바로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4단계에서도 남궁영쌤과 함께 수업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쓰... 4단계에서도 잘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