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 입뽀입뽀 15일 완성반(2-4단계)
|
|
|---|---|---|
|
선생님께서 멱살 잡고 이끌어주십니다
|
||
|
원래 집에서면 세월아 네월아 보냈을 시간에 매일 학원 다니다보니 확실히 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을계속 걸어주셔서 내가외웠나 안외웠나 이게뭔가싶은 표현도 어느새 입에서 나오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1개월안에 4단계까지 충분히 나갈수있더라구요 다 멱살잡고 이끌어주신덕분에 이젠 드라마를 보면 어?? 하고 아는표현도나오고 일본어로 기초적+ 섬세한 의사표현이 가능해져서 그점도 진짜 신기했습니다. 수업 감사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