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화목금)
정희쌤 덕분에 일본어가 너무 재밌어요~

정희쌤 안녕하세요~ 

회사 퇴근 후 바로 듣는 수업이라 갑작스러운 야근이 생기거나 할때 출석을 많이 못했었는데요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못들은 부분 까지 따로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반복학습을 꾸준히 시켜주신 덕분에 지금은 일본어만 나오면 자신감이 어느정도 생겼답니다~

정말 정희쌤 아니였으면, 일본어 포기했을지도 몰라요 ㅜㅜ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단계에서는 더더욱 열심히 할게요~ ^^

 

전체 댓글 (0)